본문 바로가기
review/must visit

김포 풍무동 샐러드 맛집 - 달리는커피 김포풍무센트럴점 (식단조절)

by wontae 2022. 10. 4.
반응형

요즘 운동을 열심히 하는 중이다. 그런데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운동만으론 부족한 게 사실이다. 운동 + 식단 조절이 같이 해줘야 우리 몸이 이쁘게 변할 수 있다. 그래서 요즘은 식사 약속도 웬만하면 몸을 생각하며 메뉴를 선택하곤 하는데 이날 발견한 김포 풍무동 샐러드 맛집 '달리는 커피'는 샐러드는 샐러드, 커피면 커피 그리고 건강주스까지 요즘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이 다 있는 카페였다. 

 

 

위치는?

풍무동 홈플러스 길 건너편에 있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는 경기 김포시 풍무로 166 홍맥프라자 106호  영업시간은 09:00 ~ 20:00 까지 하며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다. 

 

실내 모습은 찍지 못했는데, 테이블은 대략 4개 정도 있었던 거 같았다. 주로 테이크아웃 또는 배달을 많이 이용하는 듯 보였다. 그리고 마음에 들었던 점은 사장님께서 크리스천인 듯 보였다. 매장 안에는 찬송가가 흘러나왔고, 매장 입구에는 십자가가 딱 있었다. 나 또한 크리스천이라 그런가 식사를 하는 내내 마음이 편안해지고 좋았다.

 

메뉴는?

메뉴는 일반 카페 커피 메뉴는 다 있었고, 논커피, 과채주스, 스무디, 과일주스 등등 다양하게 있었다. 나는 음료로 캐일사과 주수를 주문했다. 샐러드는 치폴레 크래미 샐러드, 호밀 연어 샌드위치 이렇게 주문했다.

 

먼저 나온 치폴레 크래미 샐러드. 먹기전부터 그릇을 가득 채운 샐러드들이 예쁘게 세팅되어 있었다. 크래미가 가득 올라가 있었고 계란, 올리브, 피망, 토마토, 양상추 등등 다양하게 올라가 있었다.

 

같이 나온 소스,, 정확히 어떤 소스인지 잘 모르겠지만 매콤한 맛과 고소한 맛이 잘 어울리는 소스였다.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맛있고 건강하게 먹었던 거 같다. 

 

두 번째로 나온 연어 샌드위치 사진에 보이듯 호밀빵에 양상추와 연어가 가득가득 들어가 있었다. 중간에 치즈와 마요네즈가 살짝 들어가 있어서 막 건강한 맛은 아니고 맛있게 건강한? 그런 맛이었다. 재료가 신선하고 아낌없이 들어가다 보니 맛이 없을 수 없었다. 양도 혼자서 하나 먹으면 딱 좋은 포만감이었다.

 

함께 주문한 캐일사과주스다. 첫맛은 케일의 약간 쌉싸름한 맛이 나다 뒷맛은 사과의 상큼 달달한 맛으로 마무리하는 주스였다. 역시 건강을 생각해 주문한 거라 샌드위치랑도 잘 맞았다.

 

일단 집근처에 이런 샐러드 맛집이 있다는 사실에 너무 감사했다. 주중에는 힘들지만 주말에 종종 들려 샌드위치로 식단 관리하면 좋을 듯 보였다. 가게 이름은 달리는 커피 지만 샐러드가 더 맛있는 김포 풍무동 샐러드 맛집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